경쟁 우위 확보,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2020. 7. 20. 18:46카테고리 없음


경쟁 우위 확보,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오늘날에는 모든 경쟁 때문에 고객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다.


새로운 고객을 어떻게 확보하십니까? 가장 쉬운 방법은 단서를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다음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제안 사항.




디지털 광고에서는 리드선이 볼 수 있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사람들을 그곳에 가게 만든 광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하는 랜딩 페이지는 일반 웹사이트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애당초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배치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단서를 얻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일부러 짜증나게 하거나 오글거리는 광고에 지나치게 집착하려고 하지 마라.


광고에 사실이 포함되고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라.


잠재 고객에게 정직하고 투명하게 접근하면 신뢰가 정말 꽃피우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리드의 가치를 이해하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리드가 적절한 것은 아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리드에 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최고의 리드를 얻는 것이 분명히 성공의 열쇠다.




당신이 얻는 단서가 독창적인지 확실히 하라.


중복되거나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 리드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동일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경우가 드물지 않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보고 감명받을 수 있는 사람들의 수에 놀랄지도 모른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누군가는 항상 그것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전화를 받고 그들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리드 생성을 개발할 때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 또한 효과가 없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어떤 종류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리드를 조정할 수 있다면, 그들은 더 많이 살 것이다.




사람들이 귀사의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블로그에 가입하는 독자는 블로그가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준다.


이것은 단서를 더 얻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기업용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디지털 존재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유용한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평가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히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금 읽은 기사는 리드 생성과 판매로의 전환을 향한 좋은 발판이었다.


영업으로 전환될 리드를 공략해야 한다.


앞으로 한동안 꾸준한 영업을 할 수 있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 생각해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