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2020. 7. 20. 18:46카테고리 없음


이해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너는 납세대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니? 지식을 넓히고 싶으세요? 이 물건은 너에게 큰 이익이 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울수록 실수를 덜 하게 되고 집중적인 노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소비자의 구매 과정을 기억하십시오.


이는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보통 제안을 보고 정보를 조사한 다음 구매 여부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 당신은 리드 생성을 돕기 위해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는 고객이 링크에 접속했을 때 조사했던 정확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이 페이지는 소비자가 그곳에 착륙할 때 정확히 찾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연락처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층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인센티브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충성심을 유지하게 할 수 있다.


어차피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리드 값이 핵심이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좋은 단서가 있으면 성공한다.




항상 다른 사람의 사생활과 소원을 의식하라.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보내면 큰 시간낭비지만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탈퇴한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도 불필요하다.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여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통해 끌어들일 사업체나 사람들의 수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이다.


밖에 있는 누군가가 네가 팔아야 할 것을 원한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가오는 결혼식과 신부 쇼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다가올 관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신문을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지역적인 사업체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조경을 하는 사람들은 질 좋은 꽃을 기르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너에게 유용한 것을 배울 수 있니?



너는 이 정보를 배운 후에 무엇을 할 준비가 되었니? 지금 당장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일을 시작하라.


계획을 빨리 시작할수록, 성공은 더 빨리 다가올 것이기 때문이다.